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갔떤 추억의 토속촌 입니다
삼계탕은 부모님이 항상 여기만~ ㅎㅎ
이번에도 부모님 모시고 몸보신하러 갔던 곳이에요
삼계탕 국물이 진해서 다들 만족했어요
가족끼리 든든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아요~
인삼주도 주고
가족끼리 서촌 산책하기도 코스 딱이라서
가족 외식으로 추천~
0
0
댓글2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갔떤 추억의 토속촌 입니다
삼계탕은 부모님이 항상 여기만~ ㅎㅎ
이번에도 부모님 모시고 몸보신하러 갔던 곳이에요
삼계탕 국물이 진해서 다들 만족했어요
가족끼리 든든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아요~
인삼주도 주고
가족끼리 서촌 산책하기도 코스 딱이라서
가족 외식으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