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모님 최애 맛집 토속촌

 

부모님 최애 맛집 토속촌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갔떤 추억의 토속촌 입니다

삼계탕은 부모님이 항상 여기만~ ㅎㅎ


이번에도 부모님 모시고 몸보신하러 갔던 곳이에요
삼계탕 국물이 진해서 다들 만족했어요
가족끼리 든든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아요~

 

인삼주도 주고

가족끼리 서촌 산책하기도 코스 딱이라서

가족 외식으로 추천~

0
0
댓글25
  • 섬세한낙타I116736
    와 보기만 해도 몸보신이 절로 될것 같은 삼계탕이네요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을것 같습니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진하고 묵직한 국물의 토속촌 삼계탕은 부모님 기력 보충해 드리기에 최고죠. 든든하게 대접해 드리니 참 훈훈하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오랜 세월 깊은 손맛을 지켜온 명가인 만큼 부모님께 격조 높은 보양 식사를 대접하기에 최적입니다. 늘 평안하고 건강하셔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이미 너무 유명한 맛집이죠 부모님 모시고 가기 딱 좋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토속촌은 삼계탕 국물이 묵직하고 진해서 주기적으로 몸보신하러 가기 좋죠. 깍두기 올려서 한 그릇 비우면 든든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삼계탕은 남녀노소 다좋아하죠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최고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몸보신으로 딱이네요 부모님이랑 꼭 다녀오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삼계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국물 진해보여요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국물이 사진만 봐도 엄청 진해보이네요
    부모님과 몸보신으로 제격인 장소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날씨도 서서히 더워지고 삼계탕
    시즌이 가가오는거 같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서촌 토속촌 삼계탕 진짜 국물맛 끝일듯요.  
    부모님이랑 몸보신 코스로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삼계탕 너무 맛있죠
    국물도 걸죽하고 맛있어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삼계탕 좋지요 ㅎㅎ
    저도 오늘 먹었네여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삼계탕 보양식으로 너무좋죠
    더운여름철에 자주먹습니다
  • 해리포터
    사진으로만 봐도 국물이 진짜 진해 보여요. 몸보신 제대로 되겠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사진만 봐도 국물이 진해보이네요!
    부모님 모시고 한번 갔다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부모님 최애 맛집이라니 궁금해져요
    서촌 위치도 너무좋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어릴 때부터 다니던 곳이라 더 믿고 찾게 되는 느낌이 전해지네요.
    부모님 모시고 든든하게 한 끼 하기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 들어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삼계탕 육수가 엄청나네요
    완전 보양식일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