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뇽뚝배기파스타 지글지글 끓는 철판 파스타 좋죠.

우뇽뚝배기파스타 지글지글끓는 철판파스타 좋죠

 

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대학가 쪽 정말 맛집이 많죠

가격도 대체적으로 부담이 없는 편인데...

그곳 중 한 곳인 우뇽뚝배기스파게티 추천합니다.

넓고 오목한 뚝배기에 담아주는 파스타와 볶음밥들을 판매하시죠

뚝배기라 식사 끝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구요

메뉴도 은근 다양하네요

그런데 여기 카레크림파스타를 뭔가 많이 시켜드시는듯한..

대체적으로 크리미한 맛의 음식들이 많아 술술 넘어갑니다

뭔가 레트로 느낌이 나는 매장 분위기도 안정감을 주고...

한끼 만족스럽게 하고 올 수 있는 곳입니다

온가족이 대체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식당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0
0
댓글26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뚝배기에 지글지글 끓여 나오는 파스타라 마지막 한 입까지 따뜻하게 먹기 좋죠. 매콤한 국물 맛이 참 매력적이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소스가 자작하게 끓어오르는 뚝배기 파스타는 면에 양념이 잘 배어있어 맛있죠. 돌솥 비주얼이라 더 먹음직스러워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온기를 품은 뚝배기에 정성스레 조리되어 깊은 소스의 맛이 면발에 잘 배어있겠습니다. 색다른 미식을 즐기시어 기쁩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뚝배기 파스타 볶음밥 너무 좋네요
    특히 볶음밥이 맛있을듯 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뚝배기파스타 맛나겠어요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철판파스타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한번도 못먹어봐서 궁금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뚝배기파스타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메뉴는 밥같네요
    파스타가 더낫나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지글지글 끓는 철판 스파게티와 볶음밥이네요
    끝까지 식지않고 따뜻한 음식 맛볼수있어서 좋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파스타랑 볶음밥을 같이파는군요  볶음밥이 더 좋을것같아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우뇽뚝배기파스타 카레크림파스타 진짜 궁금해지네요.  
    지글지글 철판파스타에 볶음밥까지 온가족 맛집각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뚝배기 파스타 먹어보고싶어요
    맛있을거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파스타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뚝배기파스파는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대박이네여
    철판이라니 색다르네여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우뇽뚝배기파스타 좋은데요
    저도한번 먹어보고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철판 파스타라니 한번도 안먹어봤네요
    기회 되면 꼭 먹고싶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뚝배기파스타라니 신박한 조합이네요.
    맛이 없을수가 없을거 같아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철판 파스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점 좋아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비주얼이 폭발이네요 고소하고 맛있고 배부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