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품 을지 순대국 을지로

명품 을지 순대국 을지로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명품 을지 순대국 을지로 입니다

아빠 단골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아빠랑 오래된 맛집 가보자 해서 다녀왔어요.
순대국이 진해서 어른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옛날 분위기도 정겹더라고요.
가족이랑 한 끼 하기 좋은 노포예요~

 

가끔은 힙한 곳보다

아빠랑 손 잡고 가는 곳이 좋더라구요

아빠랑 데이트하기~

넘 좋은 곳이에요~

0
0
댓글29
  • 섬세한낙타I116736
    진한 순대국 한그릇 먹고나면 땀이 쫙 나죠
    가족들과 한끼로 먹기 최고일것 같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을지로 명품 순대국 국물이 진하고 깊어서 해장용으로나 술안주로나 최고죠. 건더기도 푸짐해서 한 그릇 뚝딱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을지로 순대국 특유의 묵직하고 진한 국물 맛은 주기적으로 수혈해 줘야 하죠. 부속 고기도 가득해서 가성비 최고예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오랜 시간 우려내어 깊고 진한 육수가 일상의 고단함을 따뜻하게 위로해 주는 듯합니다. 든든하게 드시고 늘 건강하셔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순대국 맛있겠어요
    단골맛집 반갑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순대국 저도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아빠랑 데이트라니 멋지네요 순대국 정말 맛있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순대국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순대국이네요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부모님 단골집이라니 더욱 더 믿음이 가겟네요
    정겨운 노포 분위기에서 진한 순대국이라니 궁금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아버지 단골집이라니 더 정감 있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요즘 세상에 이렇게 오래된 노포가 남아있다는 게 참 소중하더라구요 다음에 우리 남편도 한번 데려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명품 을지 순대국 듣기만 해도 진한 국물 느낌이에요.  
    을지로 노포 감성이라 아빠랑 데이트 코스로 찜해두고 싶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순대국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남편이 순대국 좋아해서 자주 먹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순대국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매주 사먹은적도 여러번이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순대국 너무 좋죠
    맛있을 거 같네요
  • 기쁜기린Q129201
    보글보글 순대국이 따뜻하고 맛있어보여요 아버님 단골집에 같이 가셨다니 더 기억에 남겠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순대국 너무 좋아요 ㅎㅎ
    진짜 해장으로 딱이죠
  • 다정한코코넛D129058
    아빠와 데이트 하셨네요 
    을지로에서 순대국밥 맛있게 드셨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국물맛이 진하다니 궁금하네요!
    순대국은 언제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언제 먹어도 맛있는 순대국밥 속이 허하고 날씨가 쌀쌀할 때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