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동구 튀김마트 주류와 분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요.

 

특이한? 분식집..ㅇㅇ.

 

일반적인 느낌이랑은 다른...

 

소주 등 주류도 섭취할 수 있는 튀김마트 추천해요.

 

강동구에 있는 곳이구요

 

분식집이라기에는 오후부터 새벽까지.. 영업을 하긴 하네요

 

메뉴는 당연 떡볶이 튀김 순대..

 

윤기나는 떡볶이도 맛있고 튀김에 햄튀김도 별미..

 

음주가 가능한 ㅎ가족들이랑도 다 같이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강동구 튀김마트 주류와 분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0
0
댓글23
  • 섬세한낙타I116736
    술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튀김집인가 봐요~
    맥주에 튀김이면 술안주 제대로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바삭한 튀김에 시원한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식집이라니 최고네요. 퇴근길에 가볍게 들러 힐링하기 딱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튀김 퀄리티도 바삭해 보이고 가볍게 한잔 믹스할 수 있는  분식집이네요. 동네에 있으면 아지트 삼고 싶어져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대중적인 분식 메뉴를 정갈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공간이군요. 유쾌한 쉼의 시간이 되셨길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정말 특이한 가게네요
    분식과 주류라니 신기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튀김요리는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튀김마트는 처음들어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튀김마트라니 너무 좋네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튀김마트라니 튀김 종류가 엄청 많을거같은 그런 이름이에요
    주류도 같이 즐길수있다니 맥주생각날때 가보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튀김마트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튀김마트구나
    튀김 맛있나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강동구 튀김마트 떡볶이랑 햄튀김 상상만 해도 군침 돌아요.  
    새벽까지 영업한다니 가족이랑 가볍게 한잔하러 꼭 가보고 싶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튀김마트 너무 좋은데요
    주류와 분식조합 너무 좋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강동구 튀김마트 저도 가보고싶네요
    튀김류는 언제먹어도 너무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분식에 가벼운 반주 한 잔이라니 정말 매력적인 조합이네요! 바삭한 튀김에 시원한 음료 곁들이며 오늘 하루의 피로를 싹 날려버리셨길 바랍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색다르네여 ㅎㅎ
    분식이 최고죠 ㅎㅎ
  • 겸손한데이지K224282
    주류와 분식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ㅎ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강동구 튀김마트 주류와 분식을 즐길수 있는 곳이네요
    튀김마트에서 먹고 싶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우와 정말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 보여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주류도 팔아서 안주로 딱이겠어요
    튀김 먹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우와 대박이네요 
    가보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