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비가와서 오랜만에 가족들과 전을 먹었네요

서울에사는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평소에 잘 먹지도 않는 전이 비가오니까 신기하게 땡겨서 가족들과 저녁겸 전을 먹으러 나왔네요

전만파는 전문점답게 종류가 어마어마해서 하나씩만 담았는데도 모든 종류를 다 못먹어보네요

여튼 간만에 몸속에 기름칠 좔좔했네요ㅋ비가와서 오랜만에 가족들과 전을 먹었네요

 

0
0
댓글1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비 오는 날에는 노릇노릇하게 부쳐낸 고소한 전이 거부할 수 없는 정답이죠. 가족들과 함께라 몇 배는 더 맛있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비 오는 타이밍에 노릇하게 구워낸 모듬전과 막걸리 페어링은 클래식한 정답이죠. 패밀리 홈파티 메뉴로 완벽하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겨운 빗소리와 함께 노릇하고 고소하게 부쳐낸 전을 나누며 가족 간의 화목을 다지시는 모습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비 오는 날 생각나는 것 같아요
    전 다양하게 있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전만 파는 전문점도 있나요
    저희동네도 생기면 좋겠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서울에사는 40대여성분 얘기라 더 정감가요.  
    비오는날 전이랑 기름칠 좔좔한게 글만봐도 덩달아 땡기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전 정말 좋아하는데요 저도
    비가올때 먹으면 정말 천국이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비가 오는날은 전이 정말 잘 어울려요
    고소하고 기름진 전에 막걸리 한잔이 국룰이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비올땐 전이죠
    전 동태전 좋아한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와 온갖전이 있네요 먹고싶은게 너무많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비오는날에는 전 먹어줘야죠
    막걸리에 전 먹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전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사진에 나온전들 다먹어보고싶네요
  • 뜨거운체리W116946
    전을 사서 먹었군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튀김류 많네여
    너무 맛있겠어용
  • mogy
    다양한 전이 많이 있네요
    막걸리 한 잔 하고 싶네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저도 오늘 비와서 파전에 막걸리했어요
    비올때는 땡기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