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문진

연휴 때 친정 아버지 모시고 강원도 다녀왔어요.

집근처가 다 산이라 기본 2,3시간 가야 하는데 차가 없으셔서 제가 가끔 모시고 다녀와요.

맛난 음식도 먹고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도 가슴이 뻥 뚫리는 게 너무 좋았어요.

역시 바다는 동해가 최고인 것 같아요.

 

주문진

0
0
댓글59
  • 아름다운양T207228
    ​주문진 쪽은 영진해변 카페거리나 수산시장 엮어서 다녀오기 아주 깔끔하죠. 드넓은 오션 뷰 조망이 시각적으로 엄청 시원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시원한 바다가 너무 아름답네요
    올여름 바다 가고 싶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주문진 동해바다 사진만 봐도 속이 시원해요.  
    아버님이랑 다녀오신 거라 더 기억에 남으실 것 같아요.
  • 망고
    우와 이렇게 빵 뚫려있는 바다 보니까 기분이 더 좋아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주문진 여행 저도 가보고싶네요
    사진만봐도 힐링이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주문진 가셨군요 좋네요
    여기 정말 멋있고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주문진 하면 바다 풍경이 제일 먼저 떠오르네요.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다녀오면 힐링 제대로 될 것 같아요.
  • xyJackal936
    주문진 바다 생각만 해도 진짜 가고 싶어지네요 부럽네요
  • 기쁜기린F214001
    바다 사진만 봐도 시원한 느낌이 확 드네요. 조용히 바람 쐬러 가고 싶어집니다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푸른 동해 바다의 정취가 느껴지는 주문진 소식 덕분에 저까지 여행 간 기분이에요. 맑은 공기 마시며 즐겁게 보낸 시간들이 오늘 하루를 더 특별하게 만들었겠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바다 풍경만 봐도 마음이 시원해지는 느낌이네요. 주문진은 언제 가도 감성 있는 곳 같아요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예쁘네요 외국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주문진항에서 먹는 신선한 회랑 대게 생각에 사진만 봐도 입맛이 확 도네요. 바다 보며 걷는 산책길이 너무 예뻐서 저도 조만간 꼭 떠나고 싶어집니다.
  • 열린자두L1435954
    주문진을 다녀오셨군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주문진은 바다 풍경이 아름답죠.
    맛있는 해산물도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주문진의 시원한 바다 풍경을 보니 가슴이 탁 트이는 기분이에요! 파도 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아 잠시나마 여행 온 기분을 만끽하고 갑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주문진은 바다 보러 가기 참 좋은 곳 같아요. 바닷바람 맞으면서 힐링 제대로 하고 오셨겠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바다가 너무 예뻐요
    오랜만에 보러 가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와정말 부러워요 너무 잘다녀오셨네요
  • 고귀한뱀H207599
    주문진은 언제가도 활기 넘치는 수산시장과 푸른 바다가 참 매력적인 장소인 것 같아요. 시원한 파도 소리 들으면서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