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천 시내의 정겨운 맛, 모전분식에서 채운 30대 남자의 소소한 행복

이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일주일 전쯤, 시내에 나갔다가 문득 정겨운 분식 맛이 그리워져 '모전분식'에 다녀왔습니다. 평소 계획적인 성격이라 미리 동선을 짜두는 편인데, 이곳은 특유의 소박하면서도 깊은 맛이 생각날 때마다 자연스럽게 발걸음이 향하게 되는 곳이더라고요. 30대에 접어드니 화려한 요리도 좋지만, 이렇게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분식 한 접시가 더 큰 위로가 될 때가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 주문한 음식을 마주하니, 고소하고 매콤한 향이 코끝을 자극하며 한 주 동안 쌓였던 업무 스트레스가 잠시 잊히는 기분이었습니다. 입안 가득 퍼지는 정성스러운 맛을 느끼며 식사를 하니 긍정적인 에너지가 차오르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어요. 이성적으로 생각해도 재료의 조화와 정갈한 구성이 훌륭해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 시간을 보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이렇게 소중한 한 끼를 즐기는 시간이 저에게는 큰 리프레시가 됩니다. 이천 시내의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니, 앞으로 계획한 일들도 더 차분하고 활기차게 추진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기더라고요. 거창한 여행이 아니더라도 우리 동네 가까운 곳에서 느끼는 이런 소소한 맛의 행복이 일상을 버티는 든든한 원동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천 시내의 정겨운 맛, 모전분식에서 채운 30대 남자의 소소한 행복

0
0
댓글35
  • 편안한키위N1804050
    가격이 정말 괜찮네요 여러개시켜도 얼마 안나오겠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이천 모전분식 글 보니까 저도 떡튀순 한판 달리고 싶어졌어요.  
    바쁜 일상 속 소소한 행복 포인트 딱 짚어주신 것 같아서 공감돼요.  
  • 망고
    메뉴들이 은근 저렴해서 여러개 시켜먹기에도 좋겠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분식가는건 저도 좋아해요
    떡튀순은 정말 좋아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모전분식 식당이름도 정겹네요
    분식집은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매콤참치김밥이랑 돌솥비빔밥 땡기네요!
    먹고싶어집니다 ㅋㅋ출출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분식집 특유의 정겨운 분위기는 언제 가도 좋은 것 같아요. 소소한 행복이라는 말이 괜히 공감되네요ㅎㅎ
  • xyJackal936
    소박한 분식집에서 먹는 밥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분식집 특유의 정겨운 분위기가 글에서도 느껴지네요. 소소한 한 끼의 행복이 참 공감됩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사진 속 튀김이 정말 바삭해 보여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꿀맛이겠어요. 정겨운 맛집 정보 공유해 주신 덕분에 이천 갈 때 꼭 들러보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분식집 특유의 친근한 맛 덕분에 어릴 적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르셨겠어요. 맛있는 음식으로 에너지 충전 듬뿍 하셨으니 오늘 하루 마무리도 잘하세요.
  • 상냥한벚꽃S890483
    분식은 가끔 먹으면 학창시절 생각도 나고 참 정겨운 것 같아요. 떡볶이랑 튀김 조합은 언제나 옳죠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가격도 착해요 분식이 짱이죠
  • 열린자두L1435954
    모전분식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시장 골목 분식집만의 정겨운 분위기가 사진에 잘 담겨 있네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추억의 맛으로 든든하게 채우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분식집 특유의 편안한 분위기가 참 좋은 것 같아요. 떡볶이랑 튀김만 있어도 괜히 기분 좋아지더라고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메뉴가 다양해서 좋아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가격이 저렴하네요 간단히 먹기 좋아보여요
  • 으라차
    김밥이 3천원부터 시작하네요 가격 좋네요 
    닭발메뉴에 눈길가네요
  • 고귀한뱀H207599
    정겨운 분식집에서 즐기는 한 끼는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30대 남자의 소소한 행복이라는 제목이 참 공감 가고 훈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