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콩나물 국밥

국물이 시원한 콩나물 국밥을 맛있게 먹었어요.

계란이 올려져 있어서 풀고 뜨거운 국물 식히면서 먹는데 해장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아싹하게 씹히는 콩나물 시원한 국물 감칠맛 나는 김가루 적당히 퍼진 밥알갱이 다른 반찬이 필요없을 정도로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충분했어요.

 

콩나물 국밥콩나물 국밥콩나물 국밥

0
0
댓글55
  • 편안한키위N1804050
    콩나물 국밥 넘 맛있어 보여요. 먹어보고 싶어져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콩나물 국밥 사진만 봐도 해장각이에요.
    아삭콩나물이랑 계란 조합 완전 취향저격이네요.
  • 망고
    저도 얼마 전에 콩나물국밥 생각나서 먹었어요. 김치랑 먹기 딱이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콩나물국밥도 한그릇이면 아주 든든하죠
    해장하려고 먹으면 더 좋구요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콩나물국밥 저도 좋아해요
    밥한그릇 말아서 먹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콩나물국밥 저도 좋아해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에전에 콩나물국밥 참좋아했는데 ㅎㅎ
    애정하던집이 이사가고나서 많이 못먹었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엄청 좋아해요.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완전 제가 좋아하는 비주얼이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콩나물국밥은 속 풀릴 때도 좋고 든든해서 자주 생각나는 메뉴예요. 뜨끈한 국물 한 숟갈이면 힘이 나죠.
  • xyJackal936
    콩나물국밥 진짜 속이 편안해지더라고요 저도 땡기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시원한 국물에 아삭한 콩나물까지 최고죠 걔 좀 국밥 중에서는 가성비 있는 거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속 풀릴 때 콩나물국밥만 한 메뉴가 없는 것 같아요. 뜨끈한 국물 생각나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비주얼만 봐도 국물이 얼마나 깊고 시원할지 느껴져서 군침이 돌아요. 든든하게 식사하신 덕분에 오늘 컨디션도 정말 좋으시겠는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김치 하나만 있어도 충분한 메 뉴네요 저 감칠맛이 진짜 끝내줘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콩나물 국밥은 가성비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서 저도 참 즐겨 먹어요. 따뜻한 국밥 한 그릇 덕분에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시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콩나물국밥은 시원하고 깔끔해서 속 풀릴 때 최고인 것 같아요. 뜨끈하게 먹으면 든든하죠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전 익은게 좋아요 계란 말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콩나물 국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김밥
    일년에 몇 번은 먹어줘야죠 
    콩나물국밥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