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에 가족끼리 감자탕 먹으러 다녀왔어요

저는 수원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점심은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감자탕 먹으러 다녀왔어요~ 고기도 푹 익어서 살 발라 먹는 재미도 있고 

국물도 얼큰해서 계속 떠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지금 오픈 1주년 행사 중이라 소주 구매 시 1+1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괜찮을 것 같아요!저도좋아하지만..낮이라 패쓰..ㅎㅎ

마무리로는 볶음밥까지 꼭 먹고 나왔는데 고소하게 눌러진 볶음밥이 국물이랑 잘 어울려서 마지막까지 완전 만족한 한 끼였어요

점심에 가족끼리 감자탕 먹으러 다녀왔어요

점심에 가족끼리 감자탕 먹으러 다녀왔어요

 

0
0
댓글61
  • 강인한사과O1889341
    ​보글보글 끓는 감자탕은 온 가족이 폭풍 흡입하기 딱 좋은 메뉴이죠. 살코기도 푸짐하고 국물이 진해서 속이 확 풀리셨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우거지랑 깻잎 듬뿍 올라간 뚝배기 전골 비주얼은 언제 봐도 거부 불가이죠. 마무리에 라면 사리 믹스해서 볶음밥까지 달리는 게 국룰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오랜 시간 정성껏 과 고아낸 깊고 진한 육수 국물이 지친 몸을 따스하게 채워줍니다. 온 가족이 모여 풍성한 만찬을 나누시니 참 화목하십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감자탕 맛있어 보여요.
    감자탕 고기가 실한것같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가족들이랑 감자탕 맛있겠습니다.
    가족들과 먹기 좋은 음식이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수원 감자탕 국물 완전 시원해보여요. 
    가족이랑 볶음밥까지 클리어한 게 딱 행복한 점심이네요. 
  • 망고
    감자탕이 양도 많고 함께 외식 식사로 너무 좋아요 ㅎㅎ 볶음밥도 먹고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감자탕 사진 보니까 너무 먹고싶네요~
    국물에 밥 비벼먹고 싶어요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감자탕 저도 정말 좋아해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감자탕 저도 좋아해요
    정말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기쁜기린G117001
    가족의 다리여서 가족과 함께 행사 많이 하고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저 어제 안그래도 감자탕 얘기했었는데 ㅎㅎ
    먹은지 오래됐거든요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엄청 맛있겠네요. 저렇게 나오는 거 되게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묵은지뼈찜은 4만원이 넘어가네요
    이제 단위를 잘 모르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감자탕은 여럿이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 메뉴 같아요. 얼큰한 국물에 밥까지 든든하게 드셨겠네요.
  • xyJackal936
    감자탕 가족이랑 먹으면 진짜 든든하죠 저도 땡기네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고기 발라 먹는 재미랑 국물 맛 때문에 가족들이랑 가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볶음밥까지 마무리하면 완벽히 제대로 드셨네요~!!
  • everydayday
    감자탕 고기도 정말 실하게 들어있네요.
    감자탕은 확실히 고기 발라먹는 재미도 있는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P207446
    크 감자탕맛나죠ㅠㅠ 시랴기가둑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저 국물에 술먹으면 딱이죠.
    너무 칼칼하고 맛있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