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천연애 오리고기집 가족끼리 가기 좋은 식당이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입니다. 

어버이날 해서 주말에 부모님을 뵙고 왔어요. 

뭐 특별한건 없었지만 오랜만에 모여서 다같이 맛있는걸 먹는게.. 

또 그게 행복이잖아요. 

이곳은 아빠가 가보자고 해서 처음으로 갔었는데. 

저는 원래 오리고기를 좋아하지 않지만, 여기는 오리누린내도 없이 .

정말 돼지고기 불백 같은 느낌이었어요. 

다 먹고나서 볶아 먹는 볶음밥도 맛있고, 

야채 좋아하는 우리집, 쌈도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천연애, 또 가고 싶네요. 

천연애 오리고기집 가족끼리 가기 좋은 식당이었어요.

0
0
댓글71
  • 강인한사과O1889341
    오리고기가 담백해서 외식 메뉴로 딱이지요. 부드러운 육질 덕분에 부모님도 무척 좋아하셨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로컬 오리구이 집은 잡내 없고 담백한 시그니처 육질이 장난 아니죠. 밑반찬 구성도 정갈해서 패밀리 다이닝으로 딱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유의 깊은 손맛이 배어있는 오리 요리가 무척이나 정갈하고 먹음직스럽습니다. 패밀리 외식 공간으로 정서적 소통을 나누기 최적입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오리고기이군요
    오리고기랑 야채랑 같이 굽는거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오리고기가 건강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쌈도 무제한이라 더 건강히 먹을수 있겠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천연애 오리누린내 없다니 궁금해요.  
    가족끼리 가기 좋은 오리고기집이라니 저도 메모해둘게요.  
  • 망고
    오리고기는 누리내가 안나야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오리고기도 지방 적고 건강에 참 좋더라구요
    오리백숙도, 로스도 다 맛있어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오리고기 저도 좋아해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오리고기 저도 좋아해요
    저도 오리고기 먹어보고싶어요
  • 기쁜기린G117001
    오리고기집에 가족과 함께 가셨군요. 몸에 좋은 음식을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리불고기 같은거네요! 
    그냥 구워먹는 오리고기는 아니군요 ㅎㅎ 
  • 눈부신늑대P1834214
    오리는 잡내없이 잘하는곳이 많지 않더라구요 이집은 누린내도 없고 쌈도 무제한이라니까 딱좋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잘 봤습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오리고기가 건강에 그렇게 좋다고하더라구요 먹어도 속도 안더부룩한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오리고기가 어른들한테도 좋을것 같아요
    기름지지도 않고 맛도 좋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오리고기는 건강식 느낌이라 가족 외식으로 딱 좋은 메뉴 같아요.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 발견하면 자주 가게 되더라고요.
  • xyJackal936
    오리고기 가족이랑 먹으면 진짜 더 맛있죠 저도 먹고 싶어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가족들이랑 둘러앉아 맛있는 거 먹는 시간이 제일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오리고기 특유의 향이 없었어서 평소 안 좋아하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만하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오리고기 너무 맛있겠네요 
    보양식으로 정말 최고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