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은 점심식사후 동네에있는
설빙에갔어요
날씨가 조금 더워지고 또 빙수를
좋아해 갔더니 사람들도 제법있더라구요
설빙에서 치즈빙수를 시켰더니
얼음과 치즈의 조화와 연유의 혼합이
너무 맛있게 입맛을 돋궈주네요
더울때 한번씩 가게되네요
0
0
댓글73
오늘은 점심식사후 동네에있는
설빙에갔어요
날씨가 조금 더워지고 또 빙수를
좋아해 갔더니 사람들도 제법있더라구요
설빙에서 치즈빙수를 시켰더니
얼음과 치즈의 조화와 연유의 혼합이
너무 맛있게 입맛을 돋궈주네요
더울때 한번씩 가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