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랫만에 설빙에 다녀왔어요

오랫만에 설빙에 다녀왔어요오랫만에 설빙에 다녀왔어요서울사는 70대 주부예요

오늘은 점심식사후 동네에있는

설빙에갔어요

날씨가 조금 더워지고 또 빙수를 

좋아해 갔더니 사람들도 제법있더라구요

설빙에서 치즈빙수를 시켰더니

얼음과 치즈의 조화와 연유의 혼합이

너무 맛있게 입맛을 돋궈주네요

더울때 한번씩 가게되네요

0
0
댓글73
  • 활기찬거미Q1817693
    설빙 빙수는 다 맛있는거 같아요 인절미토스트같은 디저트들도 맛집이더라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날이 더워지니 설빙을 찾게 되는거 같아요
    저는 인절미 빙수를 좋아해요
  • 활기찬거미X184593
    설빙 다녀오셨군요 
    역시 빙수는 설빙이지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이제 빙수의 계절이지요
     설빙 빙수 맛이 있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저도 치즈빙수 먹고싶네요. 날씨 더울때 딱이죠.
  • 망고
    날씨가 더워지니까 이제 시원한 빙수들이 생각이 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제 날 더워지면서 설빙에 사람들 많아지겠어요
    사진 보니까 달달한게 땡기네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설빙 지금가기너무좋죠
    여름철에 저도 자주갑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설빙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여름철에 자주 이용하는곳이죠
  • 기쁜기린G117001
    여름 날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빙수가
    먹고 싶은 계절이 되었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빙수의 계절이 왔네요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설빙 너무 맛있죠! 
    치즈빙수 맛있겠네요 완전 제 스타일!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설빙 빙수는 다 맛있는거 같아요 인절미토스트같은 디저트들도 맛집이더라구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설빙요즘 전체적으로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간판부터 달라졌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이제 설빙의 계절이 왔네요 요아정이랑 설빙 번갈아가며 먹어줘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이제 설빙 찾는 계절이 왔군요
    설빙 한번이나 가봤나 모르겠어요
  • xyJackal936
    설빙 진짜 오랜만에 땡기네요 날씨에 딱 맞는 선택이었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날씨 더워지니까 빙수 생각이 절로 나네요. 오랜만에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설빙 예전에 많이 먹었는데 오랜만에 땡기네요
    치즈빙수 너무 달달하고 시원하니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날씨가 더워져서 빙수 찾게 돼요
    비싸긴 하지만 설빙이 젤 맛난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