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 점심은 명랑핫도그에요.
명랑핫도그 2개나 먹었더니
배터져 죽겠어요~ 먹을 때는 먹을만 했는데
먹고나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하나는 스위트 칠리 소스 가득, 하나는 바삭하게 먹으려고
설탕만 가득했더니 바삭하게 아주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나네요.
4
0
댓글38
오늘 점심은 명랑핫도그에요.
명랑핫도그 2개나 먹었더니
배터져 죽겠어요~ 먹을 때는 먹을만 했는데
먹고나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하나는 스위트 칠리 소스 가득, 하나는 바삭하게 먹으려고
설탕만 가득했더니 바삭하게 아주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