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변우석 한 개 할 때 난 12개 뛰어야 주우재, 수입 격차 고백

진짜 웃기네요

 

친한두사람 우정 변치 마세요

 

 

예전에는 모임에서 주로 밥을 샀다는 주우재는 "모델 활동 시절에는 저만 돈을 벌었다. 다른 부업도 하고 그래서. 그때부터 계산을 많이 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우석이가 돈이 더 많을 수도 있다"는 김숙의 말에 주우재는 "제가 우석이만큼 돈을 벌려면 우석이 하나 할 때 저는 12개 뛰어야 한다. 타산이 안 맞는다"라고 답했다. 

 

변우석 한 개 할 때 난 12개 뛰어야 주우재, 수입 격차 고백

0
0
댓글28
  • 유머있는바다H201957
    너무 솔직해서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
    두 분 케미가 정말 훈훈하게 느껴져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재밌는 에피소드인데도 현실 얘기라 공감돼요
    우석님 반응이 궁금해서 영상 찾아봤어요
  • ♡milly♡
    주우재님 울우서기와 영상통화하는 사이래서 살짜구질투 났어요. 그래도 좋은말 많이 해주셔서 급 호감 되는중입니다.
  • 다정한코코넛T125458
    지금의 우석님 정말 대단하죠
    그만큼 인기가 넘 많아진 겁니당
  • 잠재적인팬더Q127719
    ㅋㅋㅋ웃기네요 우정 영원하시길 바래요
  • 위대한코끼리T226312
    두 분은 보면 예전부터 우정이 정말 좋 특별난 것 같아요.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도 듣고 앞으로도 계속 쭉 인연이 됐으면 좋겠네요.
  • 신선한람부탄O188967
    타산이 안맞는다니 너무웃겨요ㅋㅋㅋ
    진짱 우재님 말씀하시는거 센스만점임 ㅋㅋ
  • 기똥찬여우K127718
    ㅋㅋㅋㅋ너무웃겨요 정준하님 멘트 생각나네요
  • 독특한사포딜라C207561
    우석님 워낙 잘나가시죠 ㅎㅎ 우재님이랑 친한가봐여 
  • 섬세한낙타T202236
    선재업고튀어로 너무 잘나가죠ㅋㅋㅋㅋ 그래도ㅜ두분 우정 넘 보기좋아요 
  • 친절한두리안M126960
    변우석 한 개 할 때 난 12개 ㅜㅠㅠㅋㅋㅋ
    주우재님도 힘내시길요!!
  • 근면한나팔꽃F210387
    너무웃겨요ㅋㅋㅋ 잘나가긴 하더라고요
  • 변치않는멜론Q117059
    와 변우석님 광고비가 얼마일지 궁금하네요
    주우재님도 유명한데 별로 안센가봐요
  • 빛나는오렌지E232843
    어디까지 진짜일까요? 우재님도 인기 있으신데ㅋ 오바하시는거 같아요 ~^^
  • 똑똑한복숭아J225053
    우재님 재밌는 말씀에 빵 터질 때가 있습니당 ㅎㅎ
    우재님도 요즘 되게 많이 방송에서 보이시던데여~
  • 즐거운사자D116500
    그래도 우석님이 떠서 우재님도 자주 거론된다고해요 우정 변치 않았으면 좋겠어요
  • 열린자두W225054
    말을 재밌게 하시네요 ㅎㅎ
    주우재님도 방송 많이하셔서 이제 페이가 쎄실거같아요
  • 호잇
    마치 옛날에 무한도전에서 정준하와 유재석이 말한 내용 같네요 ㅋㅋㅋ 우재님 입담 너무 좋아요 ㅋㅋ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B126864
    주우재님도 정말 좋아요 우석님과 우정 오래갔으면 좋겠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변우석 한 개 할 때 난 12개 뛰어야 주우재, 수입 격차 고백이라니  웃기네요 우재님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