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무리까지 깔끔하네요 너무 잘봤습니다 ~

마무리까지 깔끔하네요 너무 잘봤습니다 ~

"한밤에도 새빨간 게 달려가고 싶던데 후배님이 워낙 유명해서 학교에서도 졸업하고 나서도 소식은 계속 들었어. 마주칠 기회가 한 번이라도 있겠지 싶었는데 영 기회가 없더라고. 그러다가 본 게 탄일연"이라고 했고, 성희주는 "그래서 달려왔냐"고 웃었다. 왕립학교 시절부터 첫사랑이었다고 전한 이완은 성희주에게 다가가 달콤한 입맞춤을 했다.

0
0
댓글9
  • 변치않는멜론Q117059
    마무리까지 깔끔하단 말처럼 후반전도 잘 끝난 느낌이에요
    결말이 애매하지 않고 명확해서 보고 나면 시원한 느낌이에요
  • 똑똑한복숭아Z1701653
    결말까지 깔끔해서 만족감이 컸어요
    끝까지 재미있게 잘 본 드라마였습니다
  • 잠재적인팬더F228119
    스토리 마무리까지 깔끔해서 더 만족스러웠어요
    오랜만에 끝까지 잘 본 드라마였습니다
  • 신선한람부탄F185167
    마지막까지 전개 깔끔해서 더 만족스러웠네요
    오랜만에 완성도 좋은 드라마 본 느낌입니다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전체적으로 마무리가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끝난 뒤에도 기억에 오래 남을 작품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전체적으로 마무리가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여운 남는 엔딩이라 더 기억에 남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대사가 달콤하다 못해 치명적이네요
    사랑 고백은 저렇게하는거죠
  • 똑똑한복숭아J225053
    아쉬운 마음에 예전 회차들만 무한 반복하고 있어요 
    우석님의 눈빛과 목소리를 매주 들을 수 있어서 영광이었어요
  • 열린자두W225054
    21세기 대군부인 절대 못 잊을 것 같아요 
    끝까지 열연해 주신 우석님 덕분에 매 순간이 행복하고 소중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