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왜 배우 자리를 지키려고 했는지

왜 배우 자리를 지키려고 했는지

 

추상아가 왜 이양미에게 굴복해가면서 배우 자리를 지키려고 했는지 궁금했는데, 

그 이유가 밝혀진 4화였습니다. 

그녀는 자기나 한지수처럼 소속사의 만행에 사라진 여배우들을 위해서라도, 

그 정상을 지키고 싶었다고 말합니다

 

 
0
0
댓글3
  • 멋진멧돼지F116527
    간절한 이유가 따로 있는 거겠지
    꿈을 포기 못 하는 마음이 보여
  • 야야호
    여배우들을 위해사 자리를 
    지키려했다니
    멋지네요
  • 귀여운튤립J116971
    소속사의 만행에 사라진 여배우들을 위해서 정상을 지키고 싶다고 말을 했지요. 하지만 그 말은 핑계일수도 있다는 생각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