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쇼 잘했네, 나이스 샷

쇼 잘했네, 나이스 샷

 

이양미의 “쇼 잘했네, 나이스 샷"이라는 말은 그 의심을 확신으로 바꿉니다. 

결국 상아의 위기조차 하나의 전략이었고, 그녀는 가장 위험한 순간을 이용해 판을 뒤집었습니다.

 이 장면은 상아라는 인물이 얼마나 계산적인 선택을 하는지를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0
0
댓글4
  • 편안한키위P116550
    자신감 있는 모습이 정말 멋져요
    앞으로도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
  • 편안한키위R201850
    무대 매너가 좋아서 보는 내내 집중이 됐어
    마지막까지 퍼포먼스 깔끔하게 마무리하더라
  • 카리스마미어켓
    클라이맥스 상아 계산 진짜 치밀해요.
    이양미 쇼 잘했네 나이스 샷 한마디가 딱이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쇼라는걸 딱 아네요..ㅎ
    추상아 정말 연극의 연속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