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예은 배우 이미지 변신 성공하겠네요

신예은 배우 이미지 변신 성공하겠네요

신예은 배우님 더 글로리의 악한 연기 이미지가 잔상이 남아서 참 고생하는 것 같아 안타까웠어요

이번 작품 닥터 섬보이를 통해 그런 이미지가 많이 희석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섬마을에 하나밖에 없는 간호사 역할을 참 잘 소화해 내고 있는 것 같아요

남주와의 꽁냥 케미도 기대 해 봅니다. 

0
0
댓글2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더 글로리 이후 완전히 다른 결의 캐릭터인데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게 대단해요. 하리 역할이 신예은님 새로운 매력을 잘 보여주는 것 같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남주와 케미도 좋더라구요 
    간호사 역할 잘 소화하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