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눈물로 갈라선 닥터 커플

눈물로 갈라선 닥터 커플

 

결국 편동도로 무사히 컴백해 하리와 재회했지만

하리의 표정은 얼음장처럼 차가웠어요 ㅠㅠ 

뒤늦게 할머니가 치료를 포기하고 존엄사를 준비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하리는 지의를 향해 원망의 눈물을 흘리며 오열하는데요.. 

 

"할머니가 없으면 나도 없다, 의사로서 환자 뜻 존중하는 거 말고 

내 남자친구로서 우리 할머니 마음 좀 돌려달라"며 애원합니다ㅠㅠ 

하지만 지의는 의사로서의 신념과 하리를 향한 사랑 사이에서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한 채 고개를 숙이며 "미안해요"라는 가슴 아픈 한마디만 남기게 되죠... 

 

이제 막 시작한 이 예쁜 연인이 할머니의 시한부 삶이라는 

거대한 벽 앞에서 눈물을 삼키며 돌아서는 엔딩 씬은 진짜 역대급 새드 아우라를 풍겼답니다ㅠㅠ

 

0
0
댓글3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할머니의 선택도 이해되고 하리의 마음도 이해돼서 더 가슴 아픈 장면이었어요. 지의와 하리가 이 시련을 잘 이겨내고 다시 웃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 오소리7형제
    의사와 연인 사이 고민이 깊겠어요
    눈물 나는 장면에 저도 맘이 아프네요
  • 밝은펭귄L59202
    참 가슴 아프네요
    할머니마음도 알거같고 하리마음도 알거 같아서..
    하리가 그냥 받아드려야 할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