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윤과 놀아줍니다.

이윤과 놀아줍니다.

 

성희주는 땡땡이 친 어린 왕을 칭찬하며 

사저 사람들과 민정우까지 끌어들여

어른들이 지켜 쓰러질 때까지 이윤과 놀아줍니다.

왕이 되기에는 한낮 너무 어린아이인데 

해맑게 노는걸 보니 안쓰럽더라구요 

2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어른들과 노는것도 이렇게 재밌어하는게 안타까웠어요.
    친구들이랑 놀면 더 재미있을텐데 말이죠.
  • 겸손한데이지T244382
    해맑게 노는 윤의 모습이 예쁘면서도 참 짠했어요.
    아이답게 놀 수 있게 해준 희주의 배려가 따뜻했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117061
    맞아요. 왕이어도 정말 어린 아이인데, 마당에서 성희주랑 총리랑 궁 사람들과 신나게 뛰어노는것을 정말 즐거워하는걸 보고 안타깝게보였어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성희주가 권력이나 상황보다 아이의 순수함을 먼저 챙기는 장면이라 더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이윤과 놀아주는 성희주 
    이윤의 마음을 잘 알아주네요 
  • 하루라도
    친구도 없고 놀지도 못하는 이윤이 불쌍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