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라임W116452
인기 게시판 TOP 50
윤이랑은 이안대군이 결혼하기를 원했다. 너무 튀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없어 보이지는 않은, 자신이 컨트롤 가능한 여자를 그의 안사람으로 붙여두고 궁에서 내보낼 생각이었던 것. 왕이 아닌 왕족이 결혼을 하면 출궁을 해야 하는 것이 법도라네?
궁에서 나가서 살게 되면, 이제 왕실의 권위를 세우고 나랏일을 맡아서 할 사람은 자신의 아들밖에 없다고 생각했겠지. 그럼 왜 성희주만큼은 안되는 걸까? 오히려 하찮은 신분의 성희주가 이안 대군의 곁에 있으면 약점으로 작용할 가능성도 있을 텐데.
1
0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