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원작없는 오리지널 각본 드라마 약간 부족함이 느껴지는듯

초반엔 성희주역할에 아이유의 연기가 잘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뒤로 갈수록 살짝 어색하게 느껴진다

성희주는 자기 잘난맛에 우쭐대는 연기와 재벌로써의 기품? 품격?이 느껴져야하는데 아이유에게서는 이런 부분이 덜 느껴진다는거...? 좀 더 성숙하고 기품이 느껴지는 배우가 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점점 느껴진다

아이유의 연기를 보면서 자꾸만 호텔델루나를 보고있는거같은 느낌을 받는건 나뿐인가...?

그리고 대군부인 자체가 원작이 없고 공모당선작이라 그런지 시나리오가 약간 탄탄하지 못하다는 느낌이 든다

각본이 문제인건지 연출이 문제인건지...? 원작이 있었다면 더 비교가 됐을테니 원작이 없는게 다행인건가 싶기도하다

 

원작없는 오리지널 각본 드라마 약간 부족함이 느껴지는듯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공손한목련A244378
    배우와 각본에 호불호가 있네요.
    그래도 전개가 흥미롭습니다.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공승연님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이유님도 캐릭터 넘 잘어울리는거 같은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