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리만족을 느끼는 것 같달까요?

대리만족을 느끼는 것 같달까요?

 

서인국 님이 No 스마일, No 피플, No 쏘리의 까칠한 전설의 삼노맨으로 나온다는 소식에 기다리고 있었던 tvN 신작 드라마 <내일도 출근>이 드디어 첫 화를 공개했습니다.

사실 저 같은 회사원들 입장에서는 "오피스 로맨스" 장르가 일종의 판타지나 다름없는데요. 이런 장르를 꽤 좋아하기도 합니다.

팍팍한 현실 속에서 드라마를 통해서라도 말랑말랑한 분위기를 보며 대리만족을 느끼는 것 같달까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드라마통해 대리만족 느끼는 경우 많은것 같아요. 이 드라마는 직장인들이 특히 좋아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