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역시 오래 사랑받는 가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역시 오래 사랑받는 가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송창식님 무대는 시작부터 남다른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요즘 무대들은 화려한 조명이나 퍼포먼스에 눈길이 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무대는 그런 요소 없이도 자연스럽게 집중하게 되더라고요. 피리부는 사나이라는 곡 자체도 워낙 명곡이지만 송창식님이 부르시니까 곡의 무게감이 더 크게 느껴졌어요. 담백하게 부르는데도 전달력이 정말 좋았고, 괜히 한 소절 한 소절 귀 기울이게 되더라고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감성과 분위기가 참 멋진 것 같습니다. 이런 무대를 보고 있으면 좋은 노래는 시간이 지나도 계속 남는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랜만에 정말 편안하게 감상했습니다~~

0
0
댓글8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눈과 귀를 다 사로잡은 무대였어요 특별한 경험이었다고 생각해요
  • 순수한악어E816042
    이런 무대는 두고두고 회자될 것 같아요
    최재명님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오늘 방송 중 가장 인상 깊은 순간이었네요
    천록담님 목소리가 귀에 오래 남습니다
  • 기쁜기린E159355
    이런 무대는 혼자 보기 아깝네요
    최재명님 노래 듣고 가족들 불러 모았습니다 ㅋㅋ
  • 찬란한거위Y125211
    괜히 댓글 남기고 싶어질 정도로 좋았어요
    손빈아님 노래 듣고 기분 전환 제대로 했네요
  • 편안한키위V126115
    오늘따라 시간이 너무 빨리 간 것 같아요
    최재명님 순서 기다리다가 금방 끝났네요
  • 순수한악어V159773
    듣다 보니 저절로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천록담님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 마타타
    송창식님 무대는 화려함 없이도 곡의 힘만으로 집중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었네요
    담백한 보컬에서 오히려 깊은 여운이 더 크게 느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