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모란동백은 원래도 좋아하는 노래인데 이번 무대는 특히 더 좋게 들렸습니다

모란동백은 원래도 좋아하는 노래인데 이번 무대는 특히 더 좋게 들렸습니다

 

모란동백은 원래도 좋아하는 노래인데 이번 무대는 특히 더 좋게 들렸습니다. 요즘처럼 꽃도 피고 날씨도 따뜻해지는 시기에 들으니까 곡 분위기가 더 잘 살아나는 것 같더라고요. 용빈님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노래와 정말 잘 어울렸고 감정선도 자연스럽게 표현돼서 몰입감이 좋았습니다. 잔잔하게 흘러가는데도 지루하지 않고 오히려 계속 듣게 되는 매력이 있었어요. 무대가 끝난 뒤에도 멜로디가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이런 노래는 오래오래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방송도 다시 찾아봤네요~~

0
0
댓글10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부드러운 목소리와 깊은 감성이 잘 어우러져요.
    잔잔하게 이어지는 선율이 정말 감동적이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목소리에 소울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감동스러운 노래였습니다
  • 순수한악어E816042
    가수의 매력을 새롭게 발견한 날입니다
    김태연님 무대 보길 잘했어요
  • 뛰어난하마V136590
    잠깐만 볼 생각이었는데 결국 끝까지 봤네요
    손빈아님 순서에서 특히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모란동백’은 원래 좋아했는데 이번 무대가 더 특별했어요.
    감성이 깊게 전해졌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이런 무대는 저장해두고 또 봐야죠 ㅎㅎ
    김태연님 실력은 언제 봐도 감탄하게 됩니다
  • 찬란한거위Y125211
    점점 팬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
    최재명님 무대 볼수록 매력이 느껴져요
  • 편안한키위V126115
    괜히 이어폰 끼고 다시 들어보고 있습니다
    전유진님 음색은 밤에 들으면 더 좋네요
  • 순수한악어V159773
    진짜 시간 순삭이네요 ㅎㅎ
    김태연님 나오는 순간 집중하게 됩니다
  • 마타타
    따뜻한 계절감과 용빈님 부드러운 보컬이 잘 어울려서 곡 분위기가 더 깊게 살아난 무대였네요
    잔잔한데도 계속 생각나는 여운이 인상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