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못난놈 무대를 보면서 역시 아현님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못난놈 무대를 보면서 역시 아현님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못난놈 무대를 보면서 역시 아현님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유의 꺾기나 표현이 정말 자연스럽고 곡을 맛깔나게 살리는 능력이 있더라고요. 한 소절 한 소절 부를 때마다 디테일이 살아 있어서 듣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단순히 예쁜 목소리만 가지고 있는 게 아니라 무대를 이끌어가는 힘도 느껴졌어요. 표정이나 제스처도 곡 분위기와 잘 어울렸고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높았습니다ㅎㅎ 보는 내내 집중해서 감상했네요. 앞으로도 이런 트롯 무대를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섬세한낙타I116736
    아현님 꺾기는 트롯 1등인것 같아요 괜히 교과서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네요
    표정에서부터 느껴지는 감정이 정말 대단했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자연스러운 꺾기와 디테일로 곡 맛을 잘 살려요.
    무대를 이끄는 힘과 뛰어난 표현력에 감탄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언제들어도 참 잘하는구나 싶어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사람이에요
  • 순수한악어E816042
    오늘은 무대와 곡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느낌이었어요
    최재명님에게 정말 잘 맞는 노래였네요
  • 뛰어난하마V136590
    오늘은 유독 현장 반응도 뜨거워 보였어요
    천록담님 무대에 다들 푹 빠진 듯했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아현님의 ‘못난놈’ 무대는 역시 기대 이상이었어요.
    가수의 매력이 잘 드러났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듣는 순간 마음이 말랑말랑해지는 기분이네요
    손빈아님 노래에 위로를 받고 갑니다
  • 찬란한거위Y125211
    듣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는 무대였습니다
    손빈아님 에너지가 참 밝고 좋네요
  • 편안한키위V126115
    예능 보려고 틀었다가 노래에 빠졌네요
    서주님 매력이 생각보다 훨씬 크군요 ㅎㅎ
  • 순수한악어V159773
    노래에 감정을 담아 부르는 게 느껴졌어요
    천록담님 무대 참 좋았습니다
  • 마타타
    아현님이 곡의 디테일을 자연스럽게 살리면서 무대를 꽉 채운 느낌이었네요
    한 소절마다 표현이 살아 있어서 끝까지 집중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