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기린J1710901
인기 게시판 TOP 50
현진우 원곡의 <빈손>을 부른 윤성님이네요.
시작부터 진짜 작정(?)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무대를 정말 각 잡고 잘 한 것 같네요
오랜 기간 노력한 윤성님인만큼 쌓인 무대 경험치도 무시를 할 수가 없네요
이번에 무명전설 나와서 이름을 또 많이 알리신것같아 정말 다행이고 축하해요
0
0
댓글5
현진우 원곡의 <빈손>을 부른 윤성님이네요.
시작부터 진짜 작정(?)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무대를 정말 각 잡고 잘 한 것 같네요
오랜 기간 노력한 윤성님인만큼 쌓인 무대 경험치도 무시를 할 수가 없네요
이번에 무명전설 나와서 이름을 또 많이 알리신것같아 정말 다행이고 축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