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황윤성님의 빈손 무대도 정말 신났네요 마지막까지 잘했어요

황윤성님의 빈손 무대도 정말 신났네요 마지막까지 잘했어요

현진우 원곡의 <빈손>을 부른 윤성님이네요.

시작부터 진짜 작정(?)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무대를 정말 각 잡고 잘 한 것 같네요

오랜 기간 노력한 윤성님인만큼 쌓인 무대 경험치도 무시를 할 수가 없네요

이번에 무명전설 나와서 이름을 또 많이 알리신것같아 정말 다행이고 축하해요

 

0
0
댓글5
  • 기쁜기린J1710901
    시원시원하고 듣기 좋았습니다. 황윤성 님 진가가 드러나네요.
  • xyJackal936
    황윤성님 무대는 신나는 에너지가 넘쳤네요
    마지막까지 흥겹게 즐겼습니다
  • 행복한강아지Q228703
    황윤성님 빈손 무대도 신나네요
    마무리까지 힘이 느껴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정말 신나는 무대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마지막까지 완벽한 열정 최고예요.
  • 건강걸음
    황윤성님 이번 무명전설을 통해
    본인의 존재감을 각인시키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