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정말 명장면 중 하나

정말 명장면 중 하나

 

유미의 마을 앞에서 무릎을 꿇고 유미의 답을 기다리는 장면은 정말 명장면 중 하나였습니다. 대답을 기다리며 발이 저려 코에 침을 바르는 장면은 매우 창의적으로 느껴졌습니다. 결말에서 이 장면에서 유미가 쉽게 승낙했다면, 김유미라는 캐릭터에 대해 다소 아쉬움을 느꼈을 수도 있겠습니다.

0
0
댓글6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외길장군 세포 너무 좋았어요 ㅎㅎ
    진짜 새로운 캐릭터라 넘 좋더라구요
  • 야야호
    요 세포너무 재미나더라고요
    쥐나서 코에 침바르는것도
  • 편안한키위T205850
    코에 침 바르는 장면 귀여웠어요
    이런 디테일 너무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세포가 발이 저려 코에 침바르는게 정말 창의적이면서도 현식적이었어요
    유미가 고민하는 시간을 잘 표현해준거같네요
  • 똑똑한복숭아Z1701653
    이 장면은 진짜 명장면으로 오래 기억될 것 같아요
    연출이랑 감정선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 잠재적인팬더F228119
    이 장면은 진짜 다시 봐도 소름이에요
    연출이 너무 잘 살아서 계속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