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윰록커플 응원합니다.

유미와 순록의 결혼식으로 해피엔딩이 된 유미의 세포들..

보는 내내 두 사람을 응원했네요

윰록커플 잘 어울려서 해피엔딩으로 끝나길 바랬는데 다행이에요

시청률도 나쁘지 않게 나왔구요

유미의 세포들 시즌4를 기대하게 됩니다.

윰록커플 응원합니다.

0
0
댓글9
  • 아침햇살88
     작가로서 꿈을 이룬 유미의 앞날이요
     앞으로도 빛나길 바라요  
  • 기쁜기린F214001
    둘이 같이 있으면 은근 편안한 케미가 느껴져서 좋아요. 갈수록 더 잘 어울리는 커플 같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둘이 같이 있으면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서로 은근 잘 챙겨주는 모습 보면 더 응원하게 되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둘이 같이 있으면 텐션이 너무 좋아요. 티키타카도 잘 맞고 점점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 상냥한벚꽃S890483
    둘이 붙어있는 장면만 봐도 케미가 너무 좋아요. 티키타카도 자연스럽고 은근 설레는 분위기가 있어서 계속 응원하게 되네요ㅎㅎ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해피엔딩이라 더 좋았어요!
    얼굴합이 괜찮은거 같아요~
  • 신속한박하E1868191
    저도 유미와 순록 커플의 해피엔딩을 정말 기다렸는데, 결혼으로 마무리되어 다행이었어요. 두 사람이 너무 잘 어울려서 보는 내내 저도 모르게 응원하게 되더라고요.
    시즌4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커집니다
  • 아름다운양B205228
    유미의 세포들이 유미와 순록의 결혼이라는 완벽한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군요 다음 시즌도 기대됩니다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유미와 순록의 결혼식 엔딩 넘 좋았어요. 마음을 행복하게 해 주는 엔딩이어서 여운이어졌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