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지현 고향 목포에서 금의환향 콘서트

박지현 아티스트

고향 목포에서 금의환향 콘서트

폭발적인 반응~🤍🤍🤍👍🏻

 

박지현 고향 목포에서 금의환향 콘서트박지현 고향 목포에서 금의환향 콘서트박지현 고향 목포에서 금의환향 콘서트박지현 고향 목포에서 금의환향 콘서트박지현 고향 목포에서 금의환향 콘서트박지현 고향 목포에서 금의환향 콘서트박지현 고향 목포에서 금의환향 콘서트

7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5
  • 즐거운사자K125300
    목포분들은 자랑스럽고 지현님은 뿌듯하셨겠네요~~
    금의환향이라니 멋져요~ ^^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지현님 너무너무 대단했고 멋졌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향에서 금의환향~~
    지현님 부모님도 뿌듯하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그쵸 그쵸~^^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고향에서의 단독 콘서트라
    더 의미있고 뿌듯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다르더라구요
    최고의 콘서트였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와우 사진만 봐도 넘. 멋지네요...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목포콘 최고였어요
  • 신속한박하G201891
    목포에서 반응좋았겠어요
    많은팬분들이 오셨겠죠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전국에서 많이 오셨답니다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고향 목포에서 금의환향 콘서트 마치신거 축하합니다 
    넘 잘되시는거같아 뿌듯해요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지현님 너무 멋져요 최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고향에 가서 하니까 더욱 가슴리 먹먹해 질 것 같아 좋겠네요. 더 듬직하게 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무대 대박이였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고향 무대라 감회가 남다를 것 같아요
    진심 어린 노래가 더 울림 있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