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듣고 제대로 입덕했어요

요즘 입덕 계기에 대한 글들이 많죠 

저도 지현님에게 입덕한 계기가 뭐였나 생각해보니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노래 들었을때더라구요

삐약이같은 옷을 입고 시원하게 부르는 노래에 

귀여운 안무까지 제대로 사랑스럽더라구요

깜빡이도 안키고 들어온 지현님 지금까지 같이 달리고 있어요

앞으로도 함께하고 싶어요

언젠가 지현님의 단독콘서트에 가보는게 제 지금 바람입니다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듣고 제대로 입덕했어요

 

0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2
  • 상쾌한너구리O116531
    첫 소절부터 분위기 확 끌리는 그런 노래였어요
    목소리 하나로 분위기 다 바꾸는 게 진짜 대단해요
  • 멋진멧돼지F116527
    목소리에 감정이 진하게 실려 있어서 그냥 빠지게 돼요
    가사랑 멜로디가 너무 잘 어울려서 계속 생각나요
  • 프로필 이미지
    수려한백합L116974
    삐약삐약 귀엽고 상큼한 지현님.
    깜키오 넘 잘 부르죠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작성자
    귀엽고 상큼하고 멋지고 시원시원하고 좋은건 다 하는 지현님이에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너무  좋습니다~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작성자
    신나고 귀에 쏙 들어오는 노래죠 웃으면서 노래부르는 모습이 완전 멋져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깜키오 너무 매력적이었죠
    저도 그걸로 팬이 됐어요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작성자
    역시 캄빡이는 제대로 어필되는 노래였네요 동지를 만났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Y168990
    삐약이 같은 옷ㅎㅎ 그러고보니
    진짜 병아리 같이 귀엽네요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작성자
    병아리라고 하긴 큰 사람이지만 귀여움은 어디에도 뒤지지 않아요 제대로 입덕입니다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이 노래 듣고 입덕 안하기 어렵죠 꽃게춤인가 그게 귀엽게 보였던 기억이 나요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작성자
    맞아요 이노래는 지현님의 매력을 알게해준 좋은 노래였어요 안들어본 사람 없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