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음악회에서 지현님이 산뜻한 무대로 관객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네요 그대가 웃으면 좋아를 불러주셨는데 춤이 너무 귀여우시더라구요ㅎ 지현님 특유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무대를 가득 채우는 모습이 정말 멋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