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님 예능나오는모습 너무 귀여워요 사트리인듯 표준어인듯 헷갈려하는 모습 진짜 재밌었어요
위대한코끼리T226312아는 형님에서도 표준어랑 사투리 구분하는 내용이 나왔나 봐요. 저는 처음에 박나래님과 명절에 음식 먹을 때 나온 부분 봤을 때 너무 재밌고 웃겼는데 아직 적응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