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첫!! 실물영접한 그날!! 추억여행~

2023년 9월 어느날!! 

미스터로또 당첨되서 실물영접을 했었네요!! 

너무 잘생기고 너무 멋지고~ 

실물이 너무 잘생기고 비율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래고~ 가슴이 두근두근~ 

아직도 그때 그 감동이 생생하네요!!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지현님이 좋다!! 

첫!! 실물영접한 그날!! 추억여행~첫!! 실물영접한 그날!! 추억여행~

12
0
댓글51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실물보면 팬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보이네요
    즐거운 시간 오랜추억으로
    간직하세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언제나 첫만남은 설렘 그자체 였어요!! 잊을수 없는 추억이네요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다들 그러네요. 화면보다 실물이 더 좋다고.
    그런데 성격도 좋은거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화면도 너무 멋진데 실물로 보면 더더 멋진 지현님이고 성격도 최고 매너도 최고에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박지현도 하나의 장르가 되어 가는군요 
    거기다가 가슴 설레게 하는 매력이 있으니 무조건 크나큰 장점이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박지현이 장르다!! 
    정말 볼때마다 가슴 설레요~ ㅎㅎ
  • 위대한코끼리T226312
    지현님을 보게 됐다니 너무 부러운 사진이네요.실물로 보면 더 잘생기고 현실감 없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첫실물 영접인데  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이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참!!귀엽네요 ^^
    노래좋코 목소리좋코 미소좋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지현님 정말 짱 귀여워용~~ ㅎㅎ
    노래도 좋고~ 미소 이쁨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M212188
    너무 좋으셨을거같아요~
    실불 엄청 잘생겼죠? 저도 보고싶네요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너무 좋았구요!! 
    엄청 잘생겼어요!! 막 빛이 났어요
  • 똑똑한복숭아G195053
    부럽습니다~ 저는 제 최애 실물로 본적이 한번도 없는데 ㅜㅜ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최애를 실물로 본다는건 큰 행복이죠~^^
  • 아낌없는안개꽃V220185
    미스터트롯 직접 가셨나봐요. 실물도 보고 무대도볼수있어서 너무 부러워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운좋게 미스터로또 당첨되서 다녀왔었네요!! 
  • 기쁜기린G117001
    박지연 가수님 실물을 직접 보셨군요 얼마나 떨렸는지 저도 같이 떨립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지현님의 실물영접은 언제나 최고에요!! 
  • 기똥찬여우A251918
    저두 실물 영접 하고 난 후 천배 만배 훨씬 좋아져서 찐팬이 되었어요ㅎㅎ 누구나 다 공감하실고에요❤️
    1742792026477.jpg_resize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실물영접하고 더 좋아졌고.. 또 보고싶고~ 또 보고싶고
    막~ 그랬죠~ㅎㅎ 
  • 상냥한벚꽃O207583
    얼마나 좋으셨어요 행복하셨겠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너무 좋았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미스터로또 당첨, 완전 대박이었네요. 실물 영접하고 나서 며칠 못 잤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선물같은 당첨이었고 실물 영접후.. 후유증에 멍했어요~
    그리고 또 보고싶은거에요!! 그래서 콘서트도 가고 행사도 가고
    그랬어요~ㅎㅎ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많은 가수님들의 꿈과 희망을 가득 전해주셨네요
    박지현 가수님 다양한 활동으로 행복한 꽃길만 걸으시길 기원드립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지현님도 그런 가수가 되고 싶다고 말씀하신적 있으세요~ 
  • 잘생긴물소V136595
    지현님 탄콘은 매력담은 팔색이 펼쳐진
    무대는 사랑입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지현님의 단콘은 최고에요!!! 
  • 섬세한낙타N126036
    지현님은 수트 입은 모습이 넘 멋지죠
    명곡은 언제 들어도 좋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습니다!! 지현님은 언제나 멋지고~ 노래는 언제 들어도 너무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성격이 정말 좋더라구요~
    수더분하면서도 귀여워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지현님 성격도 좋으시고 정말 착하세요~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벌써 2년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멋진 지현님이셔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러니까요~ 벌써 2년.. 우리지현님 2년동안 엄청 성장하셨죠~ 
  • 발랄한자두I133766
    지현님사랑합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저도 지현님 사랑합니다!! 
  • 평화로운펠리칸T150106
    울지현님 너무 예쁘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그쵸~ 울지현님 너무 이뻐요
  • 명랑한삵B213132
    슈트색깔이 참 이쁘네요 실물영접후기 너무 부럽습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슈트색도 이쁘고~ 지현님도 너무 이쁘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