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지현님 나혼산 나올때마다 재밌네요

지현님 나혼산에 나와서 혼자 사부작거리는거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혼자서도 이것저것 잘해먹는 모습이 좋더라구요

시장가서도 붙임성있게 여기저기 말도 잘걸고 성격이 좋은게 보여요

나래님이랑 같이 나왔을때도 나래님이랑 케미 좋아서 재밌었어요!

0
0
댓글3
  • 신선한람부탄Z127067
    일상도 매력 넘쳐서 보는 재미 있어요
    자연스러운 모습이 더 호감 가더라구요
  • 수려한백합A219574
    혼자서도 요리 잘해소 먹더라고요
    친근함이 느껴지고 좋아요
  • 즐거운사자T120700
    성격도 너무 좋은 것 같고 예능 적응 잘 하는 것 같아요
    나올때마다 잘 보고있어서 또 나오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