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사자T120700
인기 게시판 TOP 50
지현님이 더트롯쇼무대에서 신곡 우리는 된다니까를 열창하셨네요
이번 신곡은 노래도 좋지만 지현님의 청량한 음색이 잘 드러나서 좋네요
듣기만 해도 힘이나는 이번 신곡 활동도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0
0
댓글5
지현님이 더트롯쇼무대에서 신곡 우리는 된다니까를 열창하셨네요
이번 신곡은 노래도 좋지만 지현님의 청량한 음색이 잘 드러나서 좋네요
듣기만 해도 힘이나는 이번 신곡 활동도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