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오렌지U46343
인기 게시판 TOP 50
박지현님 진짜 예의바르지 않아요?
어려서부터 운동을 해서 그런가?
그냥 겸손한 성격에 잘 배워서 그런 거겠죠?
기아 타이거즈 시구하는 영상만 봐도
인사를 진짜 잘 하고 태도가 겸손하더라구요.
모자 벗고 인사를 몇번이나 하던지..
이런 태도로 롱런하시길~~!!!
2
0
댓글7
박지현님 진짜 예의바르지 않아요?
어려서부터 운동을 해서 그런가?
그냥 겸손한 성격에 잘 배워서 그런 거겠죠?
기아 타이거즈 시구하는 영상만 봐도
인사를 진짜 잘 하고 태도가 겸손하더라구요.
모자 벗고 인사를 몇번이나 하던지..
이런 태도로 롱런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