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있는계단M116534
인기 게시판 TOP 50
심수봉 "박지현, 뮤지컬 해봤으면 좋겠다" 극찬!
진짜로 무대를 너무 잘 준비했더라구요 그냥 뮤지컬 바로 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좋았던 무대였습니다 지현님 앞으로가
더욱더 기대가됩니다 최고에요 !
1
0
댓글4
심수봉 "박지현, 뮤지컬 해봤으면 좋겠다" 극찬!
진짜로 무대를 너무 잘 준비했더라구요 그냥 뮤지컬 바로 해도
손색이 없을정도로 좋았던 무대였습니다 지현님 앞으로가
더욱더 기대가됩니다 최고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