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지현 우리는 된다니까

박지현 가수님의 '우리는 된다니까'

이 귀하고 소중한 곡을

지현님과 함께 떼창하고 왔답니다~♡

너무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우리는 된다니까~너무 좋아요👍🏻

박지현 우리는 된다니까박지현 우리는 된다니까박지현 우리는 된다니까

3
0
댓글12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지현님 미소가 멋지네요
    앞으로 승승장구하시길~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미소가 너무 예쁜 울지현님
    응원 많이 해주세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명곡이죠 저도 듣고잇어료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많이 들어주세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스밍 열심히 해야겠어요
    들어도 들어도 안질려요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최고죠 너무 좋아요
  • 똑똑한복숭아F128253
    스밍을 열심히 돌려야겠습니다 노래 너무 좋어요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우리는 된다니까 최고에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지현님 말투에 힘이 있어서 괜히 용기 나요
    되게 긍정적인 느낌이라 자꾸 생각나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박지현 우리는 된다니까 응원하고 있습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Q119815
    제목부터 너무 좋은 곡이죠!! 들으면 들을수록 더욱 좋아지는 곡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