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지현 가수님 너무 멋지고 좋아요

바다사나이 박지현 너무 좋아요 ㅎㅎ

 

노래도 잘하고 정말 멋지네요 

 

지헌님 노래처럼 모든게 잘될거 같아요

 

저도 항상 노력하고 열심히 해야겠어요

 

우리는 된다니까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다 

 

박지현 가수님 너무 멋지고 좋아요

 

 

 

1
0
댓글10
  • 재치있는계단W116634
    맞아요. 너무너무 목소리도 좋고 항상 운영을 많이 하고 있어요
  • 밝은펭귄L59202
    지현님 노래 너무 좋아요~ 바다사나이 지현님의 이야기 같은 곡이라 넘 좋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박지현님 매력적이지요. 노래 시원하게 잘 부르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고운 음색에 무대 장악력까지 완벽해요
    화려하진 않아도 여운이 깊게 남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217790
    지현님 노래도 너무 잘하시고 멋지신거 같아요. 바다사나이 최고입니다.
  • 잠재적인팬더O213719
    노래처럼 잘되셨으면 하네요
    시원하게 잘부르세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완전 매력덩어리죠~
    노래는 기본 끼도 넘치고 무대매너도 넘 좋아요
  • 무한한오리T227820
    지현님 일단 피지컬이 연예인이에요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면 좋겠습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박지현 가수님 너무 멋지고 좋아 합니다~
    
    
    
  • 고귀한뱀J122899
    넘 좋아요 
    응원합니다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