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님 늦은기수 출발이 많은사람
행복주고 웃음주는 팔색조 매력 푹빠져
건강 비타민 존재에 감사드리죠
맑은곰A108
작성자
지현님은 엔돌핀 그 자체에요
섬세한낙타A207536
인물이 더 훤칠해졌네요
좋은 기운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맑은곰A108
작성자
지현님 너무 멋져요~실물은 눈이 부십니다😍
수인
맑은곰님이 옆에 희미하게 찍혔군요!
경기도 광주가 아니고 전라도 광주간요?
공연내내 행복했겠어요.
맑은곰A108
작성자
네~전라도 광주광역시에요♡
지현님 너무 멋졌어요~😍
캐시워크요
크 사진이 제대로 찍혀서 지현님의
매력이 제대로 보이네요 넘 좋아요
맑은곰A108
작성자
너무 멋졌어요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지현님 요즘 행사도 많이 하시고 예능에도 잘 나오시고 좋아요
맑은곰A108
작성자
지현님 맨날 보고 싶어요
공손한목련L118378
우와 콘서트가셨군요.직관하시고 너무 좋았지 싶네요 부럽네요
맑은곰A108
작성자
최고의 무대였답니다~♡
정KR9QFYLN
박지현 가수님 광주 단독콘서트 성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고의 무대였네요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으로 응원합니다
맑은곰A108
작성자
정말 최고였어요
귀중한아이리스U144181
멋진 박지현 가수님 응원합니다. 화이팅!!
맑은곰A108
작성자
넘사벽 지현님이죠😍
애정어린아보카도N881362
와우~~우리 지현님 슈트 화이트로~~역쉬 울 왕자님~~대박 멋짐요♡♡♡♡
맑은곰A108
작성자
너무 멋지죠~♡
창조적인장미N74270
우리지현님 광주단콘전석0애진성로축하합니다
앞으로도승승장구하세요.응원합니다
맑은곰A108
작성자
바다 사나이 지현님 응원합니다
탁월한원숭이V211917
박지현 가수님 단독 콘서트 쇼맨쉽 전국투어 광주콘서트 성료하심을 축하드립니다.광주 콘서트 대박 이였어요
넘 멋졌어요.
늘 사랑 하는 맘 으로 응원합니다 ~♡
맑은곰A108
작성자
최고였죠~지현님 너무 멋져요😍
근면한나팔꽃Z61287
너무멋저요 최고
맑은곰A108
작성자
최고에요 지현님^^
호잇
지현님 광주콘 사진인가봐요
수트핏 너무 멋집니다
맑은곰A108
작성자
네~맞아요 너무 퍼팩트했어요
신비로운딸기Y238644
수트 입은 모습 정말 멋져요
노래도, 인성도, 피지컬도 누구보다 탑입니다
담주에 대전으로 콘서트 갑니다 벌써부터 신나네요~
맑은곰A108
작성자
박지현 가수님 단독 콘서트 대전콘 성료를 기원합니다
다정한코코넛N148058
박지현 쇼맨 쉽 단독 콘서트 광주
그의 무대는 늘 설램으로. 시작 해 서서히 노래가 시간 더 할 수록 휴. 감성여서 열정으로 점점 깊게 스며들다 아 마지막인가. 그 가 아웃 시키는 리모컨 순간 암흑 쇼는막을 내려도 내 맘은. 아직도 뛴다
부디 최선 다 한 무대가 매회. 최고로. 행복함만. 간직 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