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앵콜에는 현진영고 진영고를 시작으로 하이디의 진이등
댄스메들리를 해주시는데 너무 신이 나네요
춤도 너무 잘추고요
팬들 소리 지르는 거 너무 짜릿했어요 앵콜도 완전 라이브로 소화하시더라구요
의상 진짜 화려해요 무대에서 물만난물고기에요
댄스메들리는 현장에서 함께 즐기면 더 대박이에요!!
댄스메들리를 해주시는데 본인이 너무 신이 나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앙콜 무조건이쥬
무대 분위기를 잘 잡으시더라구요 진짜 관객늘 좌지우지 했어요
춤도 잘추고 앵콜에도 화답하고 역시나 언제나 흐뭇해지는 가수님
나혼산 어제 놓쳐서 넘 아쉬워요 재방 챙겨야겠어요
진짜 즐기는 모습에 시청하는 저도 즐겁네요
무대에서는 물만난 물고기인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