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리는 된다니까 무대 좋네요

우리는 된다니까 무대 좋네요

트롯쇼에서 무대하는데 좋네요

처음 시작도 화보처럼 시작하는데 굿

어른 느낌 드네요

바다사나이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맘에 듭니다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섬세한낙타N244336
    진짜 레전드라는 말밖에 안 나와요 완벽이라는 단어가 딱 맞아요
    
  • 재치있는계단Y244234
    실존 비주얼이 아닙니다 뭐든 다 잘어울려요
    
  • 사랑스러운토끼C243805
    너무 잘어울려요 정말 멋있습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E243815
    설레임이 가득해요 마음속에서 감탄중입니다
    
  • 강인한사과E243841
    정말 최강이네요 어느 각도에서든 존잘이예요
    
  • 귀여운튤립J244371
    이러면 반칙입니다 대단하고 젠틀하네요
    
  • 창의적인비둘기Q244121
    비주얼이 완벽해요 숨이 막혀요
    
  • 귀여운튤립J116971
    우리는 된다니까 무대 좋지요. 에너지 넘치고 밝아서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