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2일 일요일꺼 맨 뒷쪽으로 됐어요 거리가 넘멀어서 그래서 제가 한번 생각해 본건데요 지현님 30곡정도 부르면 힘든데 좀 줄이고 사람 지나다니는 통로로 엔돌핀 바라보며
눈 마주치면서 한바뀌 돌면 기분좋을꺼같아요 그려면 쫌 가까이서 볼수 있지않나해서요 뒷쪽에서 볼 생각하니 별 생각 다하네요 ㅎㅎ
맑은곰A108
작성자
아휴...그러다가 지현님 큰일나요 ㅠㅠ
탑7 콘서트때도 지현님만 관객석으로 내려오면
난리가 나고 뒤로 오지도 못하고 다시 무대로 올라가곤 하셨죠~ㅠㅠ
아누잉
박지현님 단독콘서트 쇼맨쉽 앵콜
콘서트 티켓팅 매진 대단하네요
클릭하기 힘드네요ㅠ
맑은곰A108
작성자
오픈 1분만에 올매진 취소표 노려야 할듯요
빛나는오렌지F97443
지현님을 만지지도 말고 터치도 말고 그냥 봐라만보면되는되 막상 보면 그렇게 안되나봐요
맑은곰A108
작성자
그러더라구요 ㅠㅠ
그런 모습보면 너무 속상해요
그래서 무대 밑으로 내려오심 절대 안돼요
고귀한뱀G230699
박지현 가수님 서울 앵콜콘 응원합니다
맑은곰A108
작성자
박지현 가수님 대세 트롯 프린스 앵콜콘 응원합니다
기쁜기린G117001
박지현 가수님 앵콜 콘서트 시작하시는군요 너무 반가운 소식입니다
맑은곰A108
작성자
박지현 가수님의 쇼맨쉽 앵콜콘을 응원합니다
고귀한뱀G230699
박지현 가수님 항상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 승승장구하세요
맑은곰A108
작성자
박지현 가수님 대세 트롯 프린스 최고에요
행복한강아지H218103
어제였군요...
앵콜콘 넘 가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맑은곰A108
작성자
취소표 노려보세요
쇼맨쉽은 놓치면 안돼요
아낌없는안개꽃X181785
우리 지현님 앵콘콘도 너무 기대 됩니다 세상에없는 콘서트 우리 지현 님이 해 냅니다 무한 능력자 박지현 가수님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