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하마X130929
인기 게시판 TOP 50
처음 우리가 만난 날
멋진 예감이 들었지
처음 본 순간부터 난 알 수 있었어
우리가 함께 할 거란 걸
쉽진 않았었어 눈물도 흘렸어
그래도 포긴 안 했어
우리는 된다니까 내가 뭐랬어
우리는 할 수 있다 내가 뭐랬어🎶
가사가 딱 우리이야기👍👍👍
0
0
댓글9
처음 우리가 만난 날
멋진 예감이 들었지
처음 본 순간부터 난 알 수 있었어
우리가 함께 할 거란 걸
쉽진 않았었어 눈물도 흘렸어
그래도 포긴 안 했어
우리는 된다니까 내가 뭐랬어
우리는 할 수 있다 내가 뭐랬어🎶
가사가 딱 우리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