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우리는 된다니까, 노래 응원가로도 좋을 것 같네요. 가사가 긍정적이어서 응원가로 찰떡인것 같아요
응원가로도 어울리는것 같아요. 희망적인 메시지 전달하는 가사여서 적절할것 같네요
박지현 가수님의 목소리에서 희망이 전해져요 우리는 된다니까 듣고 힘을 얻게 됐어요
박지현 가수님 우리는 된다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마인드가 긍정적이어서 참 좋아요. 지현님 소탈해서 좋구요
우리는 된다니까는 가사말이 참 좋아요 오늘도 여러번 들었네요
우리는 된다니까 정말 되겠죠 긍정적이죠
우리는 된다니까 온 국민께 힘과 용기를 주는 응원가 인정입니다 저도 매일매일 듣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