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지현 우리는 된다니까 파이팅

박지현 가수님의 '우리는 된다니까'

지현님이 주는~

노래가 주는~

긍정의 힘으로 우리는 할 수 있다~🐬

우리는 된다니까

아자 아자 파이팅~👋

박지현 우리는 된다니까 파이팅박지현 우리는 된다니까 파이팅

2
0
댓글18
  • 유머있는바다Z133957
    우리는 된다니까 좋아요
    가사도 마음에 드네요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박지현 가수님 우리는 된다니까 응원합니다
  • 탁월한원숭이U116517
    긍정 문구 좋아요. 우리는 된다 !!!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박지현 가수님 우리는 된다니까 응원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이노래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요새들어 거의 매일듣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박지현 가수님 우리는 된다니까 응원합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E216333
    성격이 정말 좋더라구요~
    수더분하면서도 귀여워요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지현님이 최고에요
  • 기특한바다표범V879597
    박지현 가수님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박지현 가수님 응원합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박지현 우리는 된다니까 파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박지현 가수님 우리는 된다니까 응원합니다
  • 신속한박하X229391
    우리는 되고 할 수 있습니다.
    모두들 힘내서 홧팅 해보자고요.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넵~할 수 있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긍정의 힘을 제대로 보여주는 지현님이죠 팬클럽 이름도 긍정의 엔돌핀이잖아요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ㅎㅎ 그럼요~엔돌핀 지현님이 지어준 이름이라서
    더 좋아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응원하는 마음이 절로 커지더라
    앞으로도 쭉 잘되길 바라고 있어
  • 세련된허머스X116525
    짧은 글이지만 힘이 전해지는 느낌이에요
    지현님도 이 응원 보고 웃으셨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