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인기 게시판 TOP 50
더 트롯쇼에서..ㅎㅎ
드디어!
4번째 명예의 전당에 들어갔네요~
정말 ㅠㅠ
기다렸는데 말이쥬..ㅠㅠ
무대 보셨나요? ㅎㅎ
저는 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얼굴도 잘생겼구..
노래도 잘하구~
앞으로도 더 승승장구 하길!
1
0
댓글6
더 트롯쇼에서..ㅎㅎ
드디어!
4번째 명예의 전당에 들어갔네요~
정말 ㅠㅠ
기다렸는데 말이쥬..ㅠㅠ
무대 보셨나요? ㅎㅎ
저는 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얼굴도 잘생겼구..
노래도 잘하구~
앞으로도 더 승승장구 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