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지현 바다 사나이

박지현 아티스트 '바다 사나이' 들었답니다

기상부터 취침까지

하루에 40회정도 듣는 것 같네요~^^

오션 미니앨범 수록곡

모두 명곡이에요~너무 좋네요😊

 

박지현 바다 사나이박지현 바다 사나이박지현 바다 사나이

2
0
댓글7
  • 낭만적인라일락
    바다 사나이 지현님이랑 찰떡인 노래네요
    정말 명곡입니다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박지현 가수님 바다 사나이 응원합니다
  • 행복한강아지X128303
    와 하루에 40번이나 들으세요?
    대단하십니다 지현님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신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맑은곰A108
    작성자
    바다 사나이는 스밍리스트에 시간당 두번씩 듣게
    짜여져서 24시간 스밍하지만 제가 직접 듣는걸로 
    계산하면 수면시간 제외하곤 40회네요 ㅎㅎ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목소리 힘있고 무대에서 여유 있더라
    노래 들으면서 바다 떠오르더라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지현님은 바다 배경이 진짜 잘 어울림
    시원한 느낌이라 화면이 꽉 찼다
  • 멋진멧돼지F116527
    바다사나이 노래 들으니 힘이 솟아나요
    지현님 목소리 덕에 오늘도 즐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