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도 지현님 노래 들으며 보내고 있어요^^
주말에 서을앵콜콘서트가서 지현님 볼 생각에
벌써 설레고 좋아요!!! 얼마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실지 기대만땅이에요~
국민힐링송 그대가 웃으면 좋아 들으면
행복하게 보내세요^^
0
0
댓글15
오늘도 지현님 노래 들으며 보내고 있어요^^
주말에 서을앵콜콘서트가서 지현님 볼 생각에
벌써 설레고 좋아요!!! 얼마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실지 기대만땅이에요~
국민힐링송 그대가 웃으면 좋아 들으면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