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기아 야구 시구후 관람중 떡볶이 먹는 지현님

박지현님 기아  타이거즈 야구 시구를 하다니  역시 대세는 박지현님인건가요

야구시구후  스케줄 가지 않고 관람 하고 있는 있는 지현님 떡볶이 먹고 있는중이네요

잠시후 삐끼 삐끼 댄스음악이 나오자  떡볶이 의자 내려 놓고 춤 추는거 다들 보셨죠?

흥이 있고 끼가 많은 지현님  다음 기아  야구 시구에도  다시 불러주면 좋겠어요

기아 야구 시구후 관람중  떡볶이 먹는 지현님

1
0
댓글23
  • 유머있는바다Z133957
    떡뽁이 맛있죠
    시구도 하는군요
  • 상냥한벚꽃O207583
    맛나게 먹네요 많이많이 드세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지현님 기아 시구하셨군요. 파워풀한 무대가 너무 멋진 지현님 앞으로도 좋은모습 많이 많이 기대합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Y168990
    떡볶이 드시는 모습이 참 귀엽네요
    기아 옷이 참 잘 어울려요:)
  • 밝은펭귄L59202
    떡볶이먹다는 갑자기 삐끼삐끼~~~ 
    정말 짱귀~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기아 타이거즈 시구하고 떡볶이 먹는 지현님 귀여워요. 야구 관람하는 모습 풋풋하구요. 
  • 무한한오리L207220
    하 저런 곳에서 먹는거 짱맛이거든요
    너무너무 맛있어보여요 부럽네요
  • 편안한키위M127350
    와 떡볶이 맛있겠어요. 시구도 다 하시고 너무 멋진데요?
  • 강인한사과C212241
    기아 타이거즈 시구하시고 간식드시는군요
    유니폼도 잘 어울리네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시구후 떡볶이는 못참지요
    치킨도 드셔야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지현님은 꾸밈이 없고 솔직해서 뭘해도 응원합니다 
  • 신선한람부탄Z127067
    편하게 웃는 모습 보니까 너무 좋더라
    자연스러워서 더 호감 생겼음
  • 신선한람부탄Z127067
    지현님 시구 후 떡볶이 먹는 모습 귀여워요
    팬으로서 같이 즐기는 느낌 들어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그냥 앉아있는데도 화보같았어요
    편한 모습이라 더 호감가요 진짜
  • 편안한키위P116550
    자연스럽고 친근한 모습이라 더 좋았네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이라 반했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승리요정 지현님 최고에요
    기운이 좋으신거 같아요
  • 뜨거운체리P207446
    넘부럽네요 직관가서떡볶이먹기요 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지현님은 진짜 꾸밈이 없고 솔직해서 좋더라구요 응원합니다 
  • 신나는바나나P100040
    떡볶이를 맛있게 먹네요 
    먹는 모습도 귀여워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지현님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매력넘쳐요